컨텐츠 건너뛰기


홈으로 > 민원신청 > 전자민원 > 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자주질문되는 민원신청내역입니다.

고객님의 궁금증과 문제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검색
조회수 많은순 최근 수정순
토픽맵 결과없음

10431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담당부서 수정일자 조회수
10431 민원신청시 진정민원 처리기간에 대해서 운영지원과 2018.01.18 935
10430 국토사무소의 예산은 어디에 어떻게 쓰이나요? 운영지원과 2018.01.18 412
10429 민원신청시 건의 및 질의 처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운영지원과 2018.01.18 647
10428 공사발주는 언제 하나요? 운영지원과 2018.01.18 446
10427 정보공개 청구가 민원으로 처리되었어요 운영지원과 2018.01.18 300
10426 방문예약하는 방법 운영지원과 2018.01.18 31
10425 지역제한입찰제도 관련 운영지원과 2018.01.18 2117
10424 기존 보험보증서를 엔지니어링공제조합에서 발행하는 보증서로 대체 하고자 할 경우 가능한지 여부 운영지원과 2018.01.18 625
10423 하도급 제한규정 위반 관련한 질의 운영지원과 2018.01.18 1289
10422 국토사무소는 언제 인원을 채용하나요? 운영지원과 2018.01.18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