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건너뛰기


홈으로 > 민원신청 > 전자민원 > 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자주질문되는 민원신청내역입니다.

고객님의 궁금증과 문제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검색
조회수 많은순 최근 수정순

1234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담당부서 수정일자 조회수
420 국유지를 무단으로 사용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운영지원과 2017.09.18 519
419 개인이 국유재산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운영지원과 2017.09.18 477
418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실적증명 발급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운영지원과 2017.09.18 297
417 국유재산 사용허가 신청이 가능한가요? 운영지원과 2017.09.18 528
416 하천수 사용허가 신청 시 수수료가 있나요? 예보통제과 2017.09.13 1018
415 수위값 중 수위표수위와 해발수위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예보통제과 2017.09.13 1404
414 새로 신설 되는 관측소가 있나요? 예보통제과 2017.09.13 905
413 기상레이더와 강우레이더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전기통신과 2017.09.13 286
412 준공금 청구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운영지원과 2017.09.13 309
411 개인정보의 정의와 종류에 대하여 궁금합니다. 운영지원과 2017.09.13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