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건너뛰기


홈으로 > 민원신청 > 전자민원 > 자주하는질문(FAQ)

자주하는질문(FAQ)

자주질문되는 민원신청내역입니다.

고객님의 궁금증과 문제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검색
조회수 많은순 최근 수정순

1234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담당부서 수정일자 조회수
320 각종 실적증명을 발급받으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하나요? 운영지원과 2017.02.06 648
319 방문민원시 사전예약이 가능한가요? 운영지원과 2017.02.06 628
318 나라빌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운영지원과 2017.02.06 656
317 물품납품 대금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운영지원과 2017.02.06 656
316 나라빌에 가입하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되는가요? 운영지원과 2017.02.06 617
315 공무원임용시 결격사유 운영지원과 2017.02.06 1361
314 공무원임용시험 응시연령 운영지원과 2017.02.06 1270
313 실적증명 발급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운영지원과 2017.02.06 1280
312 정보공개시 부담해야하는 비용 운영지원과 2017.02.06 1206
311 하천수사용허가 신청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무엇인지? 예보통제과 2017.02.06 1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