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13시 및 주말/공휴일 미 운영)
고객님의 궁금증과 문제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총 1085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번호 | 제목 | 담당부서 | 수정일자 | 조회수 |
---|---|---|---|---|
10612 | 실내공간정보를 제작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 스마트공간정보과 | 2024.04.23 | 214 |
10611 | 측량업의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운영지원과 | 2024.04.23 | 4451 |
10610 | 과거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주관한 교육 수료증은 어떻게 재발급받나요? | 운영지원과 | 2024.04.23 | 285 |
10609 | 측량업 신규등록시 모든 장비는 꼭 자기소유여야 하나요? | 운영지원과 | 2024.04.23 | 161 |
10608 | 지도박물관에 역사관에 전시되어 있는 고지도에 대한 세부적인 자료가 있나요? | 운영지원과 | 2024.04.22 | 280 |
10607 | 지도박물관 전시실 구성과 체험 코너가 궁금합니다. | 운영지원과 | 2024.04.22 | 1349 |
10606 | 코로나-19로 인한 지도박물관 관람 및 예약에 대해 알려주세요 | 운영지원과 | 2024.04.22 | 152 |
10605 | 나라장터(G2B)로 전자계약된 계약 건에 대해 준공금 청구 절차가 궁금합니다. | 운영지원과 | 2024.04.22 | 167 |
10604 | 준공완료 시 준공검사 제출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운영지원과 | 2024.04.22 | 460 |
10603 | 지도박물관 방문시 입장료 및 박물관 부대시설 사용료가 있는지요? | 운영지원과 | 2024.04.22 | 251 |